(주)에코숨 석주윤 대표,
디자이너 제니 안과 협업해 새로운 스카프 디자인 개발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 중국 박람회서 세계인들에게 반향 예고

기사등록 : 2019.09.01 (일) 23:52:57 최종편집 : 2019.09.02 (월) 01:46:23      

[뉴스알지]=천연염색 전문브랜드인 '수풀리아(www.soopulia.com)'를 개발한 (주)에코숨 석주윤 대표는 디자이너 제니 안과 협업해 새로운 스카프 디자인을 개발해 9월 중국에서 열리는 국제박람회에 출품할 예정이다.

천연염색 실크로 만든 수풀리아 스카프에 제니안의 디자인 감각이 가미되어 중국 박람회에 참가하는 세계 140여개국 바이어들로부터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구찌의 손자 구찌오구찌의 브랜드 에스페리언쟈의 수석디자이너 출신 제니 안은 지난 2017년 에스페리언쟈가 이태리로 귀국 한 뒤 자신의 브랜드 폴란티노 런칭에 나서며 활발한 패션사업에 돌입했다. 제니 안은 금년 3월 25일 서울 강남구 양재동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19 제니안 S/S 패션쇼'를 열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품격있는 작품 세계를 선보였다.

제니 안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코워크CO-WORK)-아르모드(ART-MODE) 패션과 아트를 접목시켜 일상생활 속으로 예술과 문화의 만남을 실현시키고 있으며, 한국적 파워브랜드를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펼치고 있다.

(주)에코숨 석주윤 대표 심혈을 기울여 만든 역작인 수풀리아 제품들은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천연염료와 제품에 사용되는 순면 원단에 천연 편백나무를 활용한 피톤치드 마이크로캡슐을 적용해 항균력과 신선한 향기를 가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에코숨은 아토피, 알레르기 등 피부질환과 불면증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을 위해 숙면 유도에 도움을 주는 힐링침구를 비롯해 다양한 친환경 천연염색 의류 제품을 개발해 양산하고 있다.

국립금오공과대학교 컨설팅대학원 이승희 교수에 따르면 (주)에코숨에서는 수풀리아 브랜드의 세계화를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해온 결과 오는 2020년에 1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주)에코숨은 ISO9001, 특허등록(천연염료를 이용한 제조방법 및 이를 이용한 염색방법), 상표출원, 벤처기업으로 2019 친환경경영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천연염색 전문브랜드 수풀리아 매장은 유명 백화점 및 역사 등에 입점해 고객들로 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주)에코숨에서는 고객 행복주의를 우선으로 하는 친환경 기업철학을 함께 할 전국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KTN유통사업부(김민조 대표, 010-8380-8338)에서 대리점 개설 및 온라인 유통을 맡아 프로모션 진행중이다.


기사등록 : 임양춘기자 / newsrg@daum.net

# [뉴스알지]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LG
.
구미
aaa
?
筌왖곲겫혞疫
吏곷텋湲
援먯쑁媛
많이 본 뉴스
김천시, ‘KBS 전국노래자랑..
군위군, 2019년 자랑스러운 군..
군위군, 위천변‘핑크뮬리'만개..
경상북도의회 박창석 의원, 공..
경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윤창욱 도의원, 소방공무원 근..
(사)군위군자원봉사센터, 울진..
군위군 위천수변테마공원에서..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안동 신..
공예가 재밌다! 깍고, 빚고, 물..
‘2019년 경북사랑의열매 유공..
경북바이오2차 일반산업단지 기..
‘천년건강, 풍기인삼! 2019 영..
2019년 군위농산물 한마당 축제..
한복의 美, 세계에 알리는 한복..
서울청소년, 경북의 매력에 푹..
대한체육 새로운 100년의 출발..
군위군, 가족과 함께하는 신규..
문화로 미래여는 ‘2019경주세..
경북도, 돼지 및 돼지분뇨 타시..
포토 뉴스
구미시,  민·관·군 통합 재난대응체계 총점검
군위군, 공공비축미 대형포대(톤백) 매입 확대 시책 시연회
구미시의회, 지방의회 행동강령교육, 4대 폭력예방 교육, 인권교육
구미대, ‘제5회 응원제전·청소년 댄스대회’